청운대, 7월 23~25일 청소년 공연영상예술캠프
청운대, 7월 23~25일 청소년 공연영상예술캠프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6.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방송·미디어 등의 분야에 장점을 가진 청운대학교(총장 정윤)에서 해당 분야를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다양한 전문가들의 특강도 참여할 기회가 생겼다.

청운대는 오는 7월 23~25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연영상예술캠프’를 개최한다.

올해로 20번째를 맞이한 ‘K-컬쳐 공연영상예술캠프’는 청운대학교의 공연영상예술대학 소속인 학과가 모두 참여해 K-컬쳐 위상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배우 김태우, 가수 김종진, 영화감독 박건용, 크리에이터 노은솔 등이 함께 한다. 이들과 함께 마스터클래스(특강) 시간을 마련해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가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2박 3일간 대학생 멘토들과 함께 팀을 구성하여 ‘5분 공연’을 기획, 제작하고 이 과정에서 각 분야별 학과 대학생 멘토와 소통 및 전공 교수와의 상담도 진행된다. 캠프 일정 중 준비한 작품은 ‘5분 예술제의 밤’을 통해 관객들과 심사위원에게 발표되며, 이 중 우수 작품을 선정해 시상도 동시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수상작에 대해서는 지역 축제 초청 발표 및 청운학술문화예술제에도 초대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청운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오는 7월 7일까지이다. 모집 분야는 연기·보컬·댄스·연주·공연기획·연출·숏폼제작·영화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 041-630-3373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