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10년 만에 노사 화합 행사 개최
홍성군, 10년 만에 노사 화합 행사 개최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4.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제공
홍성군 제공

홍성군은 19일 홍주종합경기장에서 ‘제1회 홍성군 노사 화합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행사는 2015년 공무원 체육대회 이후 구제역, 코로나, 대형산불 등으로 인해 추진하지 못하다가 10년 만에 열린 대규모 노사 화합 행사로, 본청과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 소속 공무원을 비롯해 공무직, 기간제 근로자 등 800여명의 공직자가 한자리에 모였다.

참가자들은 △팀별 레크레이션 대항전 △열정 가득한 직원 장기자랑 △푸짐한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노사 화합’을 실현했다. 레크레이션 대항전에서는 팀 대항 게임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고, 장기자랑 시간에는 숨겨진 재능들이 빛을 발해 큰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경품 추첨에서는 즐거운 기대감 속에 당첨자를 발표해 흥겨운 분위기를 한껏 내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10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세대 간 벽을 허물고 직원 간 활발한 교류를 통해 한층 단합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를 통해 군민에게 더욱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군은 행사 기간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연근무제를 적극 활용하고, 민원 필수인력을 별도 배치하는 등 행정서비스 공백이 없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