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사회서비스대학 체육대회·어르신 공경 프로젝트
청운대, 사회서비스대학 체육대회·어르신 공경 프로젝트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11.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 제공
청운대 제공

청운대학교(총장 정윤)는 18일 홍성캠퍼스 대운동장을 비롯한 호텔관광대학에서 한마음체육대회 및 공경프로젝트를 개최했다(사진).

홍문표 국회의원, 이용록 홍성군수,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 이종화·이상군 충남도의원,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 청운대 정윤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재학생 2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는 사회서비스대학에 재학 중인 성인 학습자들의 건강증진 및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공경프로젝트 ‘2023 섬김’은 지역 어르신 100여명에게 맛있는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행사는 체육대회는 △파이프라인 챌린지 △거대한 발기차 △빅볼 굴리기 △이어달리기 등을 과별로 경기했으며, 이어 개인별 노래자랑도 진행했다.

정윤 총장은 “재학생의 역량 강화에는 교육도 중요하지만 체력도 중요한 만큼 학업에 대한 부담감을 잠시 내려놓고 한마음 한뜻으로 이 순간을 즐기라”며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사회서비스대학 6개 학과가 치열한 승부 끝에 사회복지상담학과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배인호 교수는 재학생들과 함께 지난 10~11일, 17~18일 4일 동안 지역 어르신 200여명을 호텔관광대학 6층 그랜드볼룸으로 초청해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